동문회활동
공지사항
회칙개정위원회 1차~3차 회의 개최 및 개정(안) 마련
21.08.17 조회수 : 162
건대동문

회칙개정위원회.jpg


회칙개정위원회 1차 회의가 78일 동문회관 회장실에서 이춘지(축산 72), 구병두(농교 74), 신동춘(행정 75), 이기호(수교 82) 회칙개정심의위원과 문명호(축산 82) 사무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이춘지 회칙개정위원장의 주관으로 진행된 이날 회의에서 위원 모두는 사무처에서 마련한 회칙개정()에 대해 원칙적으로 동의하였으며 체육회장과 장학회장의 임명 방식, 체육회와 장학회의 성격 정립, 이사 및 상임이사의 임기 규정 현실화와 자격 부여 방안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세부 내용은 차기 회의에서 재 논의하는 것으로 회의를 마쳤다.


723일 열린 2차 회의는 이춘지, 구병두, 신동춘, 김도준(임학 83) 회칙개정위원과 문명호 사무총장이 참석하여 기수와 학번이 양립된 동문회의 이사 정수 조정 및 기간 조직의 학과별 정원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으며, 회장의 공약 사항 준수에 관한 조항 신설 및 회장 단독 출마 시 선출 방법, 포상자 선정 방법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사무처 업무처리 및 운영관련규정의 신규 제정 건에 관하여도 심도있는 검토 및 보완 작업을 하였다.


730일 열린 3차 회의에서는 이춘지, 구병두, 신동춘, 이기호, 김도준, 류근필(중문 87) 회칙개정위원과 문명호 사무총장이 참석하여 동일학과 출신 이사 정수 제한과 기별학번별 이사의 정수 조정에 관하여 의견을 나누고, 3차에 걸친 회의를 통해 정리된 회칙개정안에 전원 동의하였다.


회칙개정위원회 회의를 통해 마련한 회칙 개정() 및 회칙시행규정 전문개정(), 사무처 업무처리 및 운영관련규정()은 차후 상임이사회의 심의와 이사회의 의결을 거쳐 개정 작업이 추진될 예정이다. 현재 코로나 19로 인해 상임이사회 등의 개최가 어려운 만큼 우선 건국가족 지면을 통해 아래와 같이 회칙 개정() 및 회칙시행규정 전문개정(), 사무처 업무처리 및 운영관련규정()의 주요 골자를 게재(전문은 건국대학교 총동문회 홈페이지(www.kkuaa.or.kr)내 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앞으로 많은 동문들의 의견을 기대한다.



주요골자.jpg
                                                                                         ※ 클릭 시 새 창으로 원본 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