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회활동
총동문회소식
건국체육회(회장 이용찬・경제 79)가 주최하고 총동문회(회장 맹원재・축산 59)가 후원하는 제21회 건국가족 한마음 등반대회가 10월 3일 서울 서대문 안산 자락길 일대에서 진행됐다. 맹원재 총동문회장과 이용찬 체육회장을 비롯한 동문들과 민상기 총장을 비…
총동문회가 주최하는 ‘제7회 총동문회장배 친선 골프대회’가 8월 31일 경기도 파주시 스마트 KU 골프 파빌리온에서 동문과 모교 관계자 등 300여 명이 참여, 56개조가 편성된 가운데 개최됐다. 동문들의 친목도모와 우의증진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이상목(…
제20회 건국발전 워크숍이 6월 23일부터 24일까지 1박 2일간 설악 한화리조트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는 맹원재(축산 59) 총동문회장을 비롯한 160여 명의 동문회 임원과 민상기 모교 총장, 이상엽 대외부총장, 유상우 법인사무국장, 김진기 대외협력처장을 비롯…
모교는 지난 6월 18일 모교 사랑을 꾸준히 실천해 온 원로동문들에게 학교의 비약적인 발전상을 소개하고 긍지와 자부심을 고취하기 위해 총동문회 원로이사 10명을 초청, 캠퍼스투어를 진행했다.   이날 캠퍼스투어는 모교 민상기 총장이 직접 원로동…
개교 이후 건국대학교는 명문사학의 위상을 지켜왔다. 5대 사학을 향해 나아가는 기반은 역시 인재 양성. 그 바탕에는 설립자 상허 유석창 박사의 숭고한 교육 철학이 있었다. 한성균(법학 52) 동문도 이에 공감한다. 한 동문은 모교에서 교수생활을 하며 건국대학교 …
  5월 25일, 동문회관 4층 중식당 금하에서 원로동문 초청 간담회가 열렸다. 건국인의 날을 하루 앞두고 열린 이번 간담회는 건국의 날 행사에 관한 원로동문의 조언과 함께 향후 동문회와 모교의 발전을 위한 방향성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택호 사…
2018 건국인의 날 행사가 5월 26 일 모교 새천년관 대공연장과 본관 행정관 앞 잔디밭에서 600여 명의 동문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1부 본행사와 2부 산하동문회 총회로 나누어 진행된 이번 행사의 1부는 차윤희(건공 08) 동문이 사회를 맡아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