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회활동
총동문회소식
건국대학교 총동문회 지원 창업 경진대회에 ㈜앤틀러와 서울풀코리아가 선발되어 1년간 총동문회의 지원을 받게 된다. 창의적인 청년 사업가 양성을 위해 정건수 총동문회장이 선거 공약으로 내놓았던 동문 스타트업 육성사업은 지난 4월 학부 재학생과 졸업…
 건국대학교 총동문회와 홀리데이인 인천 송도 호텔은 9월 27일 동문 할인 혜택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홀리데이인 인천 송도 호텔은 4성급 호텔로 202개의 객실과 4개의 레스토랑을 운영 중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홀리데…
 정건수(상학 67) 총동문회장이 건대신문사에 카메라를 기증하였다. 정 회장은 7월 8일 건대동문회관 6층 동문회 카페에서 건대신문사 김성윤(경제 2년) 편집국장에게 카메라와 렌즈를 전달하였다.  김 편집국장은 “건대신문에 꾸준한 관심을 가져주시…
 회칙개정심의위원회가 7월 8일 동문회관 회장실에서 이춘지(축산 72), 구병두(농교 74), 신동춘(행정 75), 이기호(수교 82) 회칙개정심의위원과 문명호(축산 82) 사무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이춘지 회칙개정심의위원장의 주관으로 진행된 이…
 정건수(상학 67) 회장이 제37대 건국대학교 총동문회장 선거 공약으로 내놓았던 ‘동문회관 리모델링’ 공사가 6월 4일 완료되었다.  이번 리모델링을 통해 동문회관 주차장 공간을 확대하여 보다 많은 동문들이 편리하게 동문회관을 방문할 수 있도록…
여성동문회(회장 김은정·생미 82)는 6월 14일 동문회관 총동문회 카페에서 회장단 모임을 개최했다.  코로나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킨 이 날 모임에서는 동문회관과 여성동문회 사무실이 리모델링 된 것을 돌아보고 축하하며 감사하는 자리로 마련되었…
2021-1차 상임이사회가 5월 28일 동문회관 3층 연회장에서 재적 상임이사 73명 중 39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정건수(상학 67) 총동문회장은 “코로나19로 특히 예식장 영업이 어려운 상황이나 주차공간 추가 확보, 동문회관 리모델링, 임대료 인하 등 대책…
정치외교학과 동문회(회장 이선명)는 지난 11월 5일, 상허연구관에서 내년 2월 졸업을 앞둔 13명의 건국대 정치외교학과 후배들에게 <김용복 되돌림 격려금 수여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이선명 회장(정외 79), 김기철 사무국…
 높고 청명한 하늘과 황금빛 들녘에서 가을의 정취를 느낍니다. 풍요로운 계절 댁내 평안하신지요?    지난 봄, 신입생들의 웃음소리로 활기 넘쳐야 할 모교 캠퍼스는 코로나 19 의 확산세로 학생들의 발길이 끊긴 황량한 모습으로 쓸쓸한 한 학기…
올해로 입학 30주년 맞는 건국대 89학번 재상봉회 발전기금 기부식이 지난 5일 행정관 4층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기부식은 코로나 방역수칙에 따라 89학번 재상봉회 운영위원회 위원 11명과 전영재 신임총장, 서건호 대외협력처장, 유준연 대외협력실장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