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회소식
동문회활동
동문회소식
12회~16회 이사 초청 오찬 모임 개최
26.06.22 조회수 : 4
건대동문
12회-16회간담회(2).jpg

12회-16회간담회(3).jpg

12회-16회간담회(4).jpg

12회-16회간담회(5).jpg

12회-16회간담회(6).jpg

12회-16회간담회.jpg


 12회~15회 기별 이사 초청 오찬 행사가 6월 22일 건대동문회관 6층 회장실과 4층 중식당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총 32명의 이사들이 참석해 오찬을 함께하며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박상희 총동문회장은 총동문회의 현황과 발전상을 공유하며, 건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총동문회는 지난 6월 11일부터 학번별 이사 초청 행사를 진행하며 동문 간 유대 강화를 도모하고 있다. 앞으로도 건국발전 오찬 간담회를 계획 중이며, 이를 통해 동문 저변 확대와 참여 활성화에 앞장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