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동문회장 동정
동문회활동
총동문회장 동정
이삼걸(행정74) 전행자부차관, 6.3 지방선거 안동시장 출마자와 오찬
26.06.26 조회수 : 11
건대동문
KakaoTalk_20260626_135656857_03.jpg

KakaoTalk_20260626_131305027.jpg
6월26일(금) 12시 지난 6.3지방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안동시장후보로 출마하여 49.07%득표로 낙선된 이삼걸(행정74)동문을 초청하여 격려하는 담화와 오찬을 같이 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박상희총동문회장은 5월말 안동선거사무실을 직접 방문하여 이삼걸동문이 선거승리 할 수 있도록 안동지역 동문들과 같이 응원을 한 바 있었다.
오늘 오찬 자리에는 홍기석자문위원,이윤보전동문회장,이기호사무총장,류석현조직국장,옥의상사무국장이 배석하였다.